솔직 * 진솔 과거의 불만이 지금의 만족까지..

몬스터게이지 0 5,652

 

KakaoTalk_20190124_180521563.jpg?type=w7

KakaoTalk_20190124_174759591.jpg?type=w7

KakaoTalk_20190124_174800461.jpg?type=w7

KakaoTalk_20190124_174800788.jpg?type=w7

KakaoTalk_20190124_174801008.jpg?type=w7


사용기간 : 2년 

사용하는 어플 : 평소엔 카클라우드를 이용하며 고속도로나 차량의 상태를 확인을 할땐 몬스터게이지를 이용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페이지 : 카클라우드(실시간운행정보)  몬스터게이지(엔진정보) 
                      
주로 사용하는 목적 : 3.8GDI 자연흡기 엔진이라 크게 엔진정보를 확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연비를 위해 락업클러치/퓨얼컷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항상 이용하는편입니다.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장거리 운행시에는 몬스터게이지의 빨강화면인 엔진정보 화면을 
                       이용하여 미션온도, 엔진오일온도등의 정보를 수집하여 휴게소에서 잠깐 쉬어가는 시점을 정                         합니다

기타 하고 싶은말 (가산점이 많습니다) :

저는 처음 구매한 목적과 현재 이용하는 목적이 차이가 있는데요 
저는 배터리 화면표시가 필요해서 문의해서 모든 기능 호환가능하다는 답변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배터리 부분만 작동이 안되었고 A/S 신청을 넣고서도 반년이 넘게 걸렸는데요.
처음에는 A/S 센터측의 대응이 정말 별로고 믿음성이 전혀 없었습니다.
연락을 준다고해서 전화를 끊고 기다리면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안오고 다시 전화를 걸면 깜빡했다고하시는 일이 대부분이였구요. 거기서 받은 대답도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가 않은 대답이였죠 이게 한번도아니고 매번 이러니
저도 사람인지라 화가 너무 나더군요 연락이 닿아도 기다려달라고만 하셨으니까요...^^;

최종적으로 해결이 되었다는 기술담당자님의 쪽지와 전화연락을 받고 바로 테스트를 하였으나 결과는 그대로...
반년의 기다림이 물거품이 되는 순간이였죠. 
마냥 기다려온 저도 당황했었지만 소비자의 불만접수에 반년동안 원인발견과 해결방안을 모색한 기술자님도 당황하셨을테지요.

결국엔 해결불가능의 답변이 돌아왔습니다 . 시스템의 문제가 아니라 알고보니 제차량에 배터리 센서가 없다고
배터리 기능 호환 불가능 하다는 답변을요
정말 허무했죠 호환이 안된다면 구매도 안했을뿐더러... 반년동안 감정소모 시간소모를 할필요가 없었을테니까요

고객상담실과 기술팀의 서로 네트워크만 잘 구축되어있고 제품의 상세설명을 좀더 자세히 알아보고 출시를 하였으면 이런 실수는 없었을 사항이지요. 
고객상당실에서 연락받으시는 여성안내원분은 본사에서 알려준 정보를 가지고 소비자에게 고지를 하였을테니까요
결론적으로 본사의 정보누실이 위와같은 사태를 만들었다고 봅니다.

결론은
기업의 대처는 조금 늦고 미숙하였지만 
진심어린 사과도 받았고 어떻게 해서든 해결을 해주실려던 담당자님의 연락이 
얼어있더 저의 기업이미지를 회복시켜 주었습니다. (서로 고생 한건 맞으니까요^^)

여차저차 담당자님이 여러가지 방안을 제시해주셨고 그 의견을 수용하여
현재 저는 여전히 몬스터게이지와 카클라우드를 잘 이용중에 있습니다.
다른 기능들의 편의성을 반년동안 몸소 체험한터라 배터리가 호환이 안되더라도 
이용할 가치는 충분히 있었죠.
작동만 잘되면 정말 유용하고 쓸모있는 제품인건 틀림없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화면 , 유용한정보의 수집, 소모품관리, 차량관리등 
내차만을 관리해주는  정비소 같은 느낌이랄까요?


다시한번 강조 하자면 제품은 정말 좋습니다. 제품의 품질이나 기능성은 이가격대에 과분하다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만 여전히 아쉬운 고객대응...
고객센터의 연락도안되고...
해당 카페에서의 소통이 전혀 안되어서 한동안 불만글만 올라오고 거기에 대한 피드백도 전혀없었던
카페라고 보기힘들정도로 활성화가 제법 된건 축하할 일입니다.


2차 이벤트까지 적극적으로 홍보하셔서 저도 제 생각을 한번 써봤습니다
물론 좋은 이야기만 왕창 써놓으면 기업측에서 매우 좋아하시고 저는 상품 당첨확률이 높겠지만...
쓴소리를 해주는 사람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기에 ^^; 이용해오면서 느낀점들을 꾸밈없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지금 처럼만 계속 성장해 나가신다면 훨씬 더 좋은 기업으로 성장하실겁니다^^






p.s 혹시나 본사에 제품 안내표 수정 안되있나 싶어서 확인해봤는데 수정되어 있더군요^^
    
%EC%A0%9C%EB%AA%A9_%EC%97%86%EC%9D%8C.pn



 
  • 동영상에 대한 이야기를 추가할려고합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중이기에...
    쓰지않는 안드로이드휴대폰을 차량에 거치해두고 몬스터게이지를 이용중입니다 
    거치해주는건 좋으나 여름철 휴대폰배터리가 위험하다 생각이 들어 배터리를 제거하고 충전기로 직접
    전원 인가를 시켜서 이용중입니다. (스텝다운 모듈을 이용해야 전원인가가 가능합니다)
    시동을 걸고 차량에 전기가 공급되면 휴대폰은 전기를 인식 자동으로 전원을 켜줍니다. (시스템파일변경해야합니다^^..; 수정하지 않으면 배터리 충전표시만 뜨고 켜지진않아요)
    그다음 테스커라는 어플로 제가 요즘 주로 쓰고있는
    카클라우드를 자동실행 시키고 좌표를 입력하여 자동으로
    실시간 운행정도 창에 들어갈수있겠금 셋팅해놓고 사용중입니다

    휴대폰 건들일필요없이 시동 걸고 끄고 하면 알아서 몬스터게이지가 켜지고 꺼지고하면서 정보를 알려주니 
    매우 편리합니다^^

  • 음...............
    사실 정말 할 말 없는 부분을 적나라하게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부족했던 고객소통 부분, 그리고 업데이트 부분에 대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변명아닌 변명을 드리자면.. 제가 오기전까지 고객지원실이아닌 본사지원팀(제가 소속된)에 차량 정보가 상당히 제한이 많았습니다. 사실 아시다시피 원격으로 차량의 제원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곳이 저희 회사 1곳이다보니, 기술적이 비밀 문제에 회사가 민감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고객대응이 들쑥 날쑥이었던 것도 있었습니다. ..

    사실 차종목록을 보여주시면 이야기하실때 저혼자 뜨금했었습니다. 
    차종목록을 수정하실 수 있는 분이 개발팀에 1분밖에 없는데, 그 분도 사람인지라 리스팅을 해놓고도 수정하다가 종종 놓치시는 경우가 있고, 수정될때마다 항상 고치면 일의 중복이 너무 많아 기간을 정해두고 수정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배터리 센서가 없다고 안내드린 사람이 저같은데.. (댓글 달았던 기억이 어렴풋이..)사실 제가 그렇게 말씀드리고도 이전에 부족했던 시스템과 미숙했던 카페관리 때문에 괜한분이 불편을 겪었다라는 생각에 죄송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그래도 기분을 푸시고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솔하고 솔직한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 좋은뜻으로 적은 후기입니다^^;
    변명은 따로 안하셔두 되고 죄송하다고 말씀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이미 유선상으로 안내받고 해결된 부분입니다. 

    어디까지 후기이기에 
    이런 안좋은 일이 있었지만 해당기업에서 이렇게 해결해줬다는걸
    다른분들이 아셨으면 좋을꺼같아서 꾸밈없이 작성하였습니다.

    물론 저랑 비슷한 상황에서 
    쪽지로 같이 강력대응하자고 연락오신분들도 계시고 
    두번 다신 안쓸거라던 분도 계시고 많은 분들이 결국엔 등을 돌리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뒤늦게라도 대응해주신 부분에 대해 만족하기에 현재는 만족하며 이용중인걸 후기로 남긴겁니다 
    저뿐만이 아니라 다른 소비자들도 해결되어 잘이용중이신 분들도 많을 꺼라 생각듭니다

  • 그나저나 상품때문에 글을 적은건 아니지만
    너무 적나라 하게 적어서...
    상품당첨은 커녕 원격으로 제 몬스터게이지 어플의 기능을 하나 죽인다던지.... 
    먹통을 만드시진 않겠지요...ㅠㅠ

  • 뀨잉ㅣ14년ㅣ젠쿱 헉...? ㅎㅎㅎㅎㅎ 개발팀장님이 보시면....?

 

 

Comments

카테고리

  • 글이 없습니다.
최근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