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블러드, 2018 슈퍼스타 드리프트 챌린지 2라운드 후원사로 참석

몬스터게이지 0 2,414

2017년 첫 공인 드리프트 대회로 시작한 슈퍼스타 드리프트 챌린지 (이하 SDC)에 몬스터블러드 엔진오일이 스폰서로 참석했다. 지난 11월 17일과 18일에 열린 이 대회는 S클래스와 A클래스로 구성되었다. 우승자는 셀렉션 레이싱의 노리츠구 토다니, 준우승 K-WORKS의 김신욱 선수가 차지하였다. 토다니는 이번대회 우승으로 대회 3승을 거머쥐었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의 정재열대표는 “드리프트 대회를 후원하면서, 레이싱 선수들의 평가를 통해 우수한 성능을 보이는 자사의 몬스터블러드 엔진오일의 마찰저감 능력을 다시 한번 확인한 계기”라고 말했다. 몬스터블러드 엔진오일과 엔진코팅제에는 진동과 마찰을 감소시키는 유기화몰리브덴 계열의 마찰저감제가 충분히 들어있어, 마찰과 마모 진동수를 측정하는 SRV테스트에서 우수한 성능을 보이는 엔진오일이다.

몬스터게이지에서 수집된 4만5000대의 3억km 주행데이터와 몬스터루브랩의 우수한 엔진오일 제조 노하우를 섞어 만들어진 몬스터블러드 합성엔진오일은 드리프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모터스포츠를 후원하면서 그 성능을 검증하고 있다. 그 이외에도 몬스터게이지 사용자들의 연비개선효과에 대한 후기를 참고하고, 국내 검증받은 시험연구기관의 테스트를 거쳐 품질을 강화하는데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무주지포트의 15년 노하우를 섞어서 SN플러스 합성엔진오일인 몬스터블러드 어메이징 SN플러스를 출시했다.

 

정재열 대표는 “2019년도 SDC, KTD(Korea Top Drift) 등의 드리프트 대회를 비롯하여 다양한 모터스포츠를 후원하고, 몬스터블러드 합성엔진오일의 품질과 퀄리티를 레이싱 선수들에게 검증받는 계기로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18 슈퍼스타 드리프트 챌린지는 총 2라운드로 진행되었으며, 클래스는 S클래스와 A클래스로 구분된다. A클래스에는 약 16대의 차량이 참석했다. A클래스에서 일정수준의 기량을 발휘한 선수들만이 참석할 수 있는 S클래스에는 18대의 차량이 출전했다. S클래스 입상자에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과 함께 최고급 기유를 사용한 합성엔진오일 몬스터블러드 로열 PAO가 부상으로 증정되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 , , , , , , , , ,

Comments

카테고리

  • 글이 없습니다.
최근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