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포트] 몬스터블러드 엔진오일, 중고차 홈쇼핑 플랫폼 ‘카포유’ 참여

몬스터게이지 0 3,224

 

 

e005910d10bff08975ab1704dcbd0079_1494549

 

e005910d10bff08975ab1704dcbd0079_1494550
 

[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자동차 IoT 플랫폼 전문기업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과 XTM 더벙커,

MBC마리텔(마이리틀텔레비전) 중고차 딜러로 유명한 착한차집의 강유석 대표가 같이 중고차 홈쇼핑 

플랫폼 ‘카포유’를 11일 런칭한다. 

카포유는 중고차 시장 트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강유석 대표가 중고차 시장에 홈쇼핑 컨셉을 적용하여 생방송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서비스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7시에 선별된 중고차 2대를 강유석 대표와 서승현 MC가 소개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카포유를 통해서 소비자는 중고차의 실제 매물을 실시간 방송 영상으로 볼 수 있어 기존 중고차 시장과는 달리 허위매물, 미끼상품 걱정없이 예약 및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채널로서는 파란곰미디어의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아프리카TV, 네이버카페등을 통해 실시간 방송이 될 예정이며, 결재는 유선 전화 예약 결재 및 국내 대형 오픈마켓인 옥션을 통해서도 진행될 수 있도록 제휴하였다.

소개되는 중고차는 정비 과정과 내역을 방송에서 소개하고, 150만원 이상의 업그레이드 튜닝 내역이 무료로 제공된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의 엔진오일과 엔진코팅제가 동시에 배합되어 있는 올인원 합성유를 이 중고차에

매회 제공 예정이며, SH모터스(대표 박승호)에서 1년 2만km 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

 

              e005910d10bff08975ab1704dcbd0079_1494550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의 오세훈 이사는 "카포유는 새롭게 시도되는 신개념 중고차 홈쇼핑 방송이며, 

시세보다 더 저렴하게 중고차를 판매하면서 업그레이드 튜닝까지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이득이 많은 

방송이다.”고 말했다.

이어 오세훈 이사는 "착한차집의 강유석 대표와 서승현 MC가 중고차 판매뿐만 아니라 구매 요령 및 사고차 감별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방송 협찬을 통해 수수료를 최소화해 구매자들에게 착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포유의 첫 방송이 시작되는 11일은 2015년식 미니(MINI) 컨버터블과 아반떼 AD두 차량이 

등장할 예정이다. 

 

 

[출처 :http://car.tvreport.co.kr/?c=news&m=newsview&idx=656590 ]

Comments

카테고리

최근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