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게이지, 몬스터블러드 2018 오토위크 참석

몬스터게이지 0 2,893

 

자동차 IOT 기업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대표 정재열, 이국헌)은 오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열리는 2018 오토위크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2018 오토위크는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자동차 정비&수리, 튜닝, 캠핑, 자동차 OEM, 용품, 신차 및 컨셉카를 소개하는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최근 큰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전기차 및 자율주행과 같은 기술들도 선보인다.

 

사무국에 따르면 지난해 14개국 267개사가 참여하여 약 74,000명의 관람객수를 자랑했다고 한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은 자사의 OBD2 브랜드인 몬스터게이지와 몬스터블러드를 홍보할 예정이며, 파트너사인 제커RT의 제커타이어, 레이싱전용 엔진오일 브랜드인 헬리우스와 공동부스를 전시할 것이다. 정재열 대표는 “현재 트럭을 호환하는 OBD2 단말기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트럭들도 스마트한 자동차 스캐너 몬스터게이지와 주행기록 관리 어플인 카클라우드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몬스터게이지와 카클라우드는 차량내 CAN통신에 접속해 ECU에서 송출되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분석하여 차량관리에 있어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배터리의 방전을 예상하고, 타이어의 문제를 파악할 수 있으며, 에러코드를 통해 차량의 문제점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정재열 대표는 “이번 2018 오토위크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 소통하고, 한국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제품을 만드는 계기로 활용할 것”이라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몬스터게이지와 카클라우드를 사용할수록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 , , , , , ,

Comments

카테고리

  • 글이 없습니다.
최근통계